Jump to content

Swedish So

Members
  • Posts

    0
  • Joined

  • Last visited

About Swedish So

  • Birthday 18/03/1986

Recent Profile Visitors

The recent visitors block is disabled and is not being shown to other users.

Swedish So's Achievements

Newbie

Newbie (1/14)

0

Reputation

About Me

인간과 말 사이의 유대감은 교우 관계, 스포츠 및 치료와 같은 다양한 측면을 포함하여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최근 몇 년 동안 말 요법이 인정을 받았지만 건식 말 마사지라는 덜 알려진 기술이 이 장엄한 동물의 이완을 촉진하고 긴장을 완화하며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는 강력한 도구로 부상했습니다. 이 기사에서 우리는 건마식 말 마사지의 세계를 탐구하고 그 이점과 기술을 탐구할 것입니다.

드라이 호스 마사지의 이해

말 마사지 요법으로도 알려진 건식 말 마사지는 말의 연조직, 근육 및 관절을 조작하는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. 전통적인 말 마사지와 달리 건식 말 마사지는 오일, 로션 또는 크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독특한 형태의 바디워크입니다.

드라이 호스 마사지의 이점

이완 및 스트레스 해소: 말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와 긴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건식 말 마사지는 엔도르핀 방출을 돕고 이완을 촉진하며 동물의 불안을 줄여줍니다. 엄격한 훈련, 경쟁을 겪거나 정서적 외상을 경험하는 말에게 특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.

개선된 순환: 부드러운 스트로크와 압력을 통해 건식 말 마사지는 혈류를 자극하여 말의 몸 전체에 순환을 향상시킵니다. 개선된 순환은 영양분 전달, 노폐물 제거, 부상의 빠른 치유를 돕습니다.

향상된 유연성 및 동작 범위: 근육이 경직되거나 동작 범위가 제한된 말은 건식 말 마사지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연조직의 조작은 경직된 근육을 풀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말의 전반적인 운동 범위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부상 예방 및 재활: 건식 말 마사지는 근육 불균형이나 긴장이 심해지기 전에 이를 식별하고 해결함으로써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치유를 촉진하고 흉터 조직 형성을 줄임으로써 재활 과정을 돕습니다.

유대감 및 신뢰 구축: 정기적인 건마 마사지 세션을 통해 말과 인간 실무자는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연결은 다양한 승마 분야 및 말 보조 치료 프로그램에서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.

드라이 호스 마사지에 사용되는 기술

Effleurage: Effleurage는 손바닥이나 손가락 끝으로 적용되는 부드럽고 미끄러지는 스트로크를 포함합니다. 그것은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며 말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Petrissage: Petrissage 기술에는 반죽, 압착 및 근육 롤링이 포함됩니다. 이 기술은 긴장 완화를 돕고 혈류를 개선하며 근육 탄력을 향상시킵니다.

마찰: 마찰 기술은 근육 섬유 또는 힘줄에 압력을 가하여 유착 및 흉터 조직의 파괴를 촉진합니다. 통증을 완화하고 정상적인 조직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Tapotement: Tapotement는 손이나 손가락을 사용하여 리드미컬한 두드림 또는 부항 동작을 포함합니다. 신경 말단을 자극하고 혈류를 증가시키며 근육 이완을 돕습니다.

스트레칭: 건식 말 마사지 세션 중에 스트레칭 기술을 통합하면 말의 유연성을 개선하고 긴장을 풀고 근육 불균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결론

건식 말 마사지는 말에게 무수히 많은 이점을 제공하여 이완, 순환 개선, 유연성 및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합니다. effleurage, petrissage, 마찰, 타포먼트 및 스트레칭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통해 개업의는 치료적 접촉을 제공하고 말의 신체적, 정서적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. 말 스포츠, 재활 또는 단순히 말과 인간 사이의 유대를 심화하는 수단으로 사용되든 건식 말 마사지는 말 치료 영역에서 귀중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.

swedish.so tumblr

swedish-028.jpg

×
×
  • Create New...